HOME 자료실
사이드 메뉴
자료실
자료실
제목 | 금연정책포럼 제12호: 담배광고, 판촉 및 후원 규제(TAPS) |
---|---|
등록일 | 2017. 02. 02 |
자료유형 | 문서 |
주기 | 비정기 |
대상 | 성인 |
제작기관 | 한국건강증진개발원 |
제작년월 | 2016. 12 |
요약 | 현안분석
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내 담배소매점의 담배 광고 현황, 문제점 및 향후 과제 전문가 기고 담배회사 CSR 사례분석 및 대중의 반응에 대한 고찰 연구리뷰 1. 청소년 흡연과 판매시점 담배 광고의 연관성에 대한 국제적 증거 2. 광고 노출이 청소년의 전자담배 사용 민감성에 미치는 영향 언론 동향 분석 Tobacco Watch |
키워드 | 담배광고, 판촉 및 후원 규제(TAPS), 제12호, 담배회사 CSR, 흡연 |
현안분석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내 담배소매점의 담배 광고 현황, 문제점 및 향후 과제 전문가 기고 담배회사 CSR 사례분석 및 대중의 반응에 대한 고찰 연구리뷰 1. 청소년 흡연과 판매시점 담배 광고의 연관성에 대한 국제적 증거 2. 광고 노출이 청소년의 전자담배 사용 민감성에 미치는 영향 언론 동향 분석 Tobacco Watch |
-
저작자표시 - 비영리 - 변경금지
이 저작물은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정책을 확인하십시오.
-
파일명 | 자료유형 | 크기 | |
---|---|---|---|
금연정책포럼 제12호.pdf | 문서 | 6.89Mbyte | |
전체 1개 (6.89Mbyte) |